DMM 어덜트 어워드 2014 최우수 여배우상, 최우수 신인상 후보 공개
진정한 No. 1 섹시 여배우는 누구인가?에 대해 답을 줄 수 있는 이벤트! AV 최대 유통 사이트인 DMM이 개최한 시상식. AV 계의 발롱도르! DMM 어덜트 어워드 2014의 최우수 여배우상과 최우수 신인상의 후보가 공개되었습니다.
4월 24일 열리는 이 이벤트는 순차적으로 후보 배우들이 공개되게 되는데 이번에 1차 공개가 되었습니다. 후보들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카 키라라 (明日花キララ Kirara Asuka) , 아야미 슌카 (あやみ旬果 Shunka Ayami),
사쿠라 마나 (紗倉まな Mana Sakura), 츠보미 (つぼみ Tsubomi) , 우에하라 아이 (上原亜衣 Ai Uehara)
프레스티지에서 S1으로 이적. 한청 더 농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아스카 키라라 . 명실상부 프레스티지의 에이스 아야미 슌카 . SOD의 실질적 소녀가장 사쿠라 마나 , 공장장의 아이콘이었으나 이제는 무디즈의 미친 존재감 츠보미 , 2013을 지배한 우에하라 아이 가 바로 후보입니다.
다 이해가 갈만한 후보들이네요. 요시자와 아키호가 없다는게 이상하지만 충분히 라인업 자체는 이해가 갈만한 배우들입니다. 특히 츠보미, 아야미 슌카, 우에하라 아이는 정말 정력적인 활동을 보여줬기에 수상을 기대해볼만 하겠습니다.
작년 한해 우츠노미야 시온이 나타나기 전까지 DMM 판매순위 1위 또는 상위권을 지배했던 우에하라 아이가 후보에 들어와있기 때문에 그녀의 수상을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추천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니시카와 유이 (西川ゆい Yui Nishikawa), 오가와 리오 (緒川りお Rio Ogawa),
요시카와 아이미 (吉川あいみ Aimi Yoshikawa), 유메노 아이카 (夢乃あいか Aika Yumeno)
무디즈의 파릇파릇한 에이스 니시카와 유이 , 국내의 인지도는 좀 낮지만 S1 최고의 신인 중 한명 오가와 리오 , SOD 출신의 글래머러스한 베이글녀 요시카와 아이미 , 비율 최강 유메노 아이카 가 후보가 되었습니다.
우츠노미야 시온이 없는게 의아하네요. 파란을 몰고왔던 배우인데.. 다른 후보군에 있으려나요? 이중 저는 니시카와 유이 or 오가와 리오를 꼽겠습니다. 니시카와 유이는 국내 인지도도 그렇고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이고 오가와 리오는 2013년 연간 DMM 순위에서 10위를 차지하는 등 무서운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이죠.
사회를 볼 인물도 한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아사미 유마 (麻美ゆま Yuma Asami)
바로 아사미 유마 입니다. AV 계의 랜스 암스트롱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자신의 힘든 역경을 극복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가는 아사미 유마. 아사미 유마 말고도 다른 사람이 사회를 같이 보게 되는데 아직 공개는 되지 않았습니다.
최우수 작품상, 특별상, 화제상, 발표자상이 남아있고 2월 14일 더 추가된다고 하니.. 자신이 좋아하는 배우가 없다고 낙담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