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인데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조회 0 원본보기 0 인기도 점수 0 0 요약 고3인데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엄마꺼 스마트폰으로 피망뉴맞고 다운받아서 찔끔찔끔 막 따다보니까 13억 땄음ㅋㅋㅋ 13억...ㅠㅠ 요즘 로또 1등하면 거의 10억대로 주지 않음? 아 저게 실제 13억이었으면 강남에 주차장하나 사서 주차장돌리면서 탱자탱자 놀텐데..ㅠㅠ 젠장 공부해야지 고3 여러분 11월 13일 수능입니다. 화이팅!!! 원본 페이지로 이동 추천 콘텐츠 꿀나잇39 0 미국인에 대한 오해와 진실 0 오늘도 달려볼까? 0 설레는 남자 유형 16가지 0 파쇄기에 55만원을 갈아버렸어요 0 신종 기획물 0 관련 이미지 안깨어나는이유 2008 구하라의 살떨림ㅎㅎ 2275 그두개말고 다른거줘 1932 바지가 작앙? 1162 맥심녀 1174 엉짱 퍼레이드 1402 soe-992 /snis-009 2786 팬티빨아야되~ 2236